[중년 취미] 기대되는 킹덤 시즌2 3월 Netflix에서 방영

킹덤 시즌2 3월 Netflix 방영

킹덤 시즌2 스틸컷이 공개 되었다.
1년 만인가???
중년 아저씨의 취미 영화보기 중에 2020년 초반을 기다리게하는 작품중 하나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고퀄리티 드라마를 만드는구나 라는 것을 알게해준 킹덤
못보셨다면 Netflix에서 시즌1 시청해보시길 추천한다.

내용 :

새벽이 와도 잠들지 않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을 마주한 왕세자 이창(주지훈)은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멈출 수 없는 싸움을 이어간다.
그리고 영의정 조학주(류승룡)는 더 거대해진 욕망을 불태우며 이창과 생사역을 문경새재 밖으로 내몰아 조선의 운명을 자신의 손아귀에 두려 한다.
의녀 서비(배두나)는 닥쳐오는 역경에 굴하지 않고 역병의 근원에 대한 실마리를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영화 다시보기

왕세자의 행적을 조학주에게 알려온 내통자로 의심받게 된 무영(김상호)은 참담한 심정으로 이창의 곁을 지킨다.
한편 안현대감의 가노 무리를 이끄는 덕성(진선규)과 역병과 관련된 음모로 가족을 잃은 영신(김성규)도 3년 전 사건을 마음속에 담은 채 눈앞의 전투에 임한다.
동래 부사 직을 버리고 도망쳤던 범팔(전석호)은 큰 아버지인 조학주를 만나 목숨을 부지하게 된다.
한편 한양에 머물던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이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며 중전의 비밀에 가까워진다.
그 틈을 타 중전(김혜준)은 아버지 조학주의 빈자리를 야심을 키워간다.
훈련도감을 이끄는 훈련대장 이강윤(김태훈)은 조학주의 명을 받아 반역자로 몰린 이창에게 맞선다.

중년을 위한 정보 더 보기 >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