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오브 브라더스 | 최고의 전쟁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 | 이것은 영화 인가 드라마 인가 헷갈린다

2001년에 제작한 2차 세계 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10부작 시리즈 전쟁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 ( BAND OF BROTHERS ).
스티븐 스필버그와 콤 행크스가 제작에 참여 했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2001년에 제작한 드라마가 지금봐도 사운드도 좋고, 영상도 현재 영화와 비교했을 때 밀리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많지만 다시봐도 새롭습니다.
오래된 영화이다보니 토렌트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육군 제101공수사단 제506낙하산보병연대 제2대대 제5중대 ( 일반적으로 5번째 알파벳의 E를 딴 Easy 중대 )의 초기 훈련부터 노르망디 상륙 작전, 벌지 전투 등을 거쳐 마지막으로는 히틀러 별장인 독수리 둥지(Eagle’s Nest) 점령 등 실제 중대원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

밴드오브브라더스1
지금봐도 멋있는 포스트
밴드오브브라더스5
밴드 오브 브라더스 3부 Carentan Post

3부 카랑탕 중간 내용 :

강하 후 이틀, 여전히 많은 병사들이 부대를 찾지 못하고 노르망디를 헤매고 있다.
이지 중대 1소대원 블라이드 일병도 이틀을 혼자 지낸 후 중대에 합류하는데 때마침 이지 중대는 바닷가의 교통요충지 카랑탕을 점령하려 한다.
해변에 상륙한 연합군 탱크들이 내륙으로 진격하기 위해서는 이 작은 마을 카랑탕을 반드시 지나가야 하기 때문에 미군은 카랑탕을 점령하려 하고 독일군 역시 필사적인 방어전을 펼치려 한다. 마침내 카랑탕으로 진격한 이지 중대는 치열한 전투를 겪는다.

6부 7부 바스통 (Bastogne)

바스통에 진을 친 101 사단은 동서남북에서 밀려오는 독일군에 완전히 포위를 당한다. 더군다나 물자도 부족한 상황에서 의무병 유진 로는 환자를 살리기 위해 분주히 뛰어다닌다. 1944년 크리스마스까지 3개월간 버틴 끝에 바스통을 사수한 부대는 패튼 장군이 독일군의 포위를 뚫을 때까지 혹한과 물자 부족으로 시달리지만 결국에는 바스통을 지켜낸다.

다시봐도 정말 재미있는 밴드 오브 브라더스
HBO 확인하기

토렌트 사이트 순위 보러가기


아름다운 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