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기븐 선데이 다시보기 | 인생은 1인치 게임 동기부여 제대로 주는 영화

이 영화는 인생을 미식 축구에 비유하여 제대로 표현한 영화입니다. 1999년에 제작되었고, 알파치노, 제이미 폭스, 데니스 퀘이드가 열연한 영화입니다. 애니 기븐 선데이 다시보기 해보시면 동기부여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영화라 믿고 추천 드립니다.

인생은 1인치 게임

미식 축구 경기는 공을 가지고 상대방 진영에 전진하여 상대방 진영의 끝에 가져다 놓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 진영에 얼마만큼 들어가느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미식축구를 인생에 비유한 영화이며, 단순히 인치뿐만 아니라 팀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도 함축되어 있습니다.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팀을 담당하시는 분이 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동기부여 필요할 때 애니 기븐 선데이 다시보기 추천

영화 이미지

애니 기븐 선데이 다시보기 사이트 소개

영화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는 현재 OTT 서비스를 통해 보실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자료라 아래의 자료를 통하여 찾아 보셔야 합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BEST 10 보러가기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정보 Best 10 보러가기

영화 줄거리

전미 풋볼 연맹 챔피언쉽을 연속 두 차례나 거머쥔 마이애미 샤크팀은 현재 3연패의 슬럼프에 빠져 있다.

관중들은 줄어가고, 선수들은 부상 중이거나 나이가 많다. 게다가 팀웍을 강조하는 다마토 감독은 돈과 승리만을 강조하는 여성 구단주 크리스티나와 갈등이 시작된다.

구단의 감독 토니 디마토와 노장 캡에게 팀의 승리에 위험한 인물은 또 있다. 젊고 생기넘치지만 오만하기 그지 않는 신인 쿼터백 윌리 비맨. 그는 경기에서 잘나가는 듯 보이지만, 기본기가 아직 부족하다.

토니는 그런 그를 큰 선수로 키우기 위해 기초부터 탄탄히 트레이닝할 것을 요구하지만, 그는 팀에서 이탈 언론과 광고계에 화려한 주목을 받는데만 열중한다.

시즌이 막바지로 치달으면서 크리스티나는 급기야 캡 대신 윌리를 팀의 최고 역할을 맡기고 토니와 그녀의 관계 역시 다시 되돌리지 못할 지경에 이른다.

하지만 팀의 모든 사람들의 희망은 경기에 이기는 것.
크리스티나도 이토록 조급해했던 것은 아버지가 일궈놓은 팀을 망칠 수 없다는 이유에서였다.

이 경기에서 이 사람들은 팀웍을 회복할 수 있을까?

추천 영화 드라마 보러가기

새로운 관점으로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자료를 통해 확인하여주세요.

 

아중 뉴스

놀랄만한 새로운 소식을 원하신다면 아래 자료를 통해 확인하여주세요.